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 

마이골통에서

청년창업과 함께하는

제1회 마이골통 UCC 공모전을

연다고 합니다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끼 있는 자~

열정 충만한 자~

다 모이라는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발한 아이디어만 있다면

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접수 마감일은

3월 25일이라고 합니다.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대상 상금이~

5백만 원~

와우~

 

 

심사 방법은

온라인 투표 50% + 전문가 심사 50% 라네요~

ㅎㅎㅎ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