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 

제주도에서는 지금 한창

2016 휴애리 매화축제를 하고 있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휴애리 매화축제는

2월 19일부터 3월 1일까지 한대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매화축제 사진 컨테스트도 하고~

 

SNS홍보 이벤트도 하고~

 

다양한 행사들을 하는군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감귤따기체험, 승마체험, 흑돼지쇼 등

재밌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프리마켓도 하고~

특별행사도 하고~

 

재밌겠네요~

ㅎㅎㅎ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