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 

 

남궁민, 이동휘, 설현, 윤정수 씨의

라디오스타 출연이 확정되었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리맴버로 남궁민 씨는

명품 악역을 선보였고...

 

 

응팔(응답하라1988)로 이동휘 씨는

CF 스타가 되었고... 

 

 

설현...

아~

설현...

 

사랑해~

ㅋㅋㅋ

 

 

윤정수 씨는...

님과 함께 시청률 7% 돌파가 예상되니...

곧 김숙 씨랑 결혼하겠네~

ㅋㅋㅋ

 

 

와우~

이 네 사람이 나온대요~

 

기대해볼 만하겠네요~

ㅎㅎㅎ

 

 

네 사람은 3월 둘째 주에

‘라디오스타’ 녹화에 참여한다는데

언제쯤 방송할지...

 

방송날짜는 미정이래요...

ㅠ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