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 

 

강하늘 군은

영화 좋아해줘에 출연했지요.

 

그런데...

이 영화에서

모태 솔로 연기를 해야했는데...

 

출연진 중에 자신이 가장 역할과 싱크로율이

가장 안 맞았던 배우인 것 같다고

발언해 눈길을 끌었다네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영화 '스물' '동주' 등

연이어 연애 쑥맥 역을 맡아서

연기 하기가 참 힘들었고

많이 노력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...

 

강하늘 군은

연기를 하면서 어떻게 하면 관객분들이

거짓말같이 안 보실까 고민했다고 하네요~

ㅎㅎㅎ

 

 

재밌는 친구인 것 같아요~

ㅋㅋㅋ

 

 

어제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하는 행동을 보면

쑥맥 연기 딱이드만~

ㅎㅎㅎ

 

 

어쨌든

진실된 모습들이 보여서

정말 좋아 보이는 연기자입니다.

ㅎㅎㅎ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