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

JT친애저축은행에서

삼성 55인치 LED TV, 아이패드 프로

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 경품으로 주는

이벤트를 하고 있었군요~

ㅎㅎㅎ







우선 신나게 점프하는 모습을

동영상으로 촬영하고...








그 동영상을 

#Jumpjt 해시태그와 함께

인스타그램이나 유튜브에 

올리기만 하면 응모 끝~ 

이라네요.

ㅎㅎㅎ







이벤트 응모 기간은

3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.

ㅎㅎㅎ







음~

삼성 55인치 LED TV, 아이패드 프로

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 경품으로

받았으면 좋겠네요~

ㅎㅎㅎ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