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들이 사는 세상

728x90
반응형

 

2016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이

4월 9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지요~

ㅎㅎㅎ

 

 

 

티켓 링크에서 단독 판매하네요~

 

티켓 가격은

전석이 동일한 격이라는군요~

ㅎㅎㅎ

 

 

 

 

지난번에 공개된 1차 라인업

에픽하이(Epik High), 빈지노(Beenzino), 딘(DEAN)

팔로알토(Paloalto), 천재노창, 기리보이(Giriboy)

던밀스(Don Mills), 나플라(Nafla), 루피(Loopy)

오왼 오바도즈(Owen Ovadoz), 블루(Bloo)

디제이 손(DJ Son)에 이어서

 

2차 라인업이

빈지노(Beenzino), 도끼(Dok2)&더콰이엇(The Quiett)

비프리(B-Free), 허클베리피(Huckleberry P),

저스트뮤직의 바스코(Vasco), VMC의 딥플로우(DeepFlow),

넉살(Nucksal), 우탄(Wutan), 오디(ODEE)가

확정됐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이 열릴

난지 한강공원 가는 법은?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버스, 지하철, 승용차 이용시

가는 법 잘 보시고요~

 

아래는 난지 한강공원 공연장 지도입니다.

 

 

 

 

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은

올해 최초로 열리는 제1회 공연이라고 합니다.

 

그리고 곧 또

최종 라인업이 공개된다고 하네요~

ㅎㅎㅎ

 

반응형